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녀시대 태연 유퀴즈에서 정규 3집의 힌트를 발견하다. INVU

음악

by 손가우 2022. 2. 19. 10:06

본문

작년 유퀴즈에 소녀시대가 출연했어요. 

태연님의 인터뷰 내용이 인상에 남았어요. 

 

'누군가에게 또는 어떠한 프로젝트에 

너무 상처받고 희생하고 

시간을 쏟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됐어요.

내가 정말 애쓰고 노력하고 있고 

힘들구나를 깨달았어요.'

 

"목놓아 울었어요. 스스로가 불쌍하고 미안해서.."

 

 

최근에 발매 된 태연님의 정규 3집을 들으면서.. 

INVU가 저 이야기의 연장선 같았어요. 

 

"I think I lost my mind
But It's my kind of love
아끼지 않고 다
쏟아내고는 주저앉아
문득 어느 순간
지친 내가 보여
애쓰고 있지만

So I can't love you
Even though I do
밀어내 봐도
난 너를 못 이겨

날 버리고
날 잃을수록
넌 반짝이는 아이러니

So I N V U
I N V U
I N V U

기대지 마
기대하지도 마
몇 번을 되뇌고 되놰도
그 손길 한 번에
무너지는 날 볼 때
네 기분은 어때"

 

 

정규 3집 너무 명반입니다..

모두 한번 들어보시길!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만의 태연 정규3집 Top4 리스트  (0) 2022.02.18
aespa(에스파)-Savage  (0) 2021.10.1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